본문 바로가기
공무원 시험

2024년 상반기 경찰 공무원 필기 시험 합격자 발표 정리 (발표일, 합격자 확인방법, 필요서류 제출 리스트)

by 공부하는 중개사 시포터 2024. 3. 14.

목차

    #2024년상반기경찰공무원필기시험합격자발표

     
    안녕하세요, 시험과 자격증 전문 블로거 시포터입니다. 얼마 전 2024년 상반기 경찰 공무원 필기시험이 끝났는데요.

    워낙 많은 수의 순경 공채를 채용하다 보니 응시자도 많았던 경찰 순경 공채 시험이었습니다. 허수도 많고, 의미 없이 테스트 삼아 보는 수험생들도 많기 때문에 경쟁률에 연연할 필요는 없어 보입니다. 

     

    오늘은 상반기 경찰 공무원 필기시험 발표일 안내와 합격자 조회 방법, 그리고 합격 후 제출해야 하는 필요서류 안내를 해드리려 합니다.

     

    2024년 상반기 경찰 공무원 필기시험합격자 발표일 및 조회, 제출서류 리스트

     

    2024년 경찰 공무원 시험은 예년과 마찬가지로 상반기, 하반기 나뉘어서 진행됩니다. 제가 지난 포스팅으로 시험일정과 채용규모를 알려드렸는데, 아직 올해 경찰 공무원 시험 일정과 전체 채용인원을 확인하시지 못하셨다면 해당 포스팅 맨 아래 작성한 포스팅 리스트를 보시면 도움이 될 거예요.

     
     

    1. 2024년 상반기 경찰공무원 필기시험 합격자 발표일

    반응형

     

    2024년 상반기 경찰 공무원 시험은 3월 16일 토요일에 진행되었고, 합격자 발표는 3월 22일 금요일 17시에 발표합니다. 그리고 합격자 발표와 동시에 2차 시험에 대한 시험일정도 공고되는데, 필기시험 합격자 이후 바로 신체, 체력, 적성검사 시험이 3월 25일부터 진행됨을 알려드립니다. 
     
    필기시험 합격하고, 바로 신체검사가 시작되니 미리 준비하셔서 신체, 체력, 적성검사 준비를 착실히 하셔야 하겠습니다. 경찰공무원 시험 신체검사 점수표는 제가 별도로 포스팅해서 준비하겠습니다. 

     

    24 상반기 경찰 시험 합격자 바로보기

     

    2. 2024년 상반기 경찰공무원 합격자 확인 방법

     
     

     
     

    2024년 상반기 경찰공무원 필기 합격자 발표는 사이버 경찰청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네이버나 다음에 검색하시면 간혹 안 나오는 경우가 많고, 필기 합격자 발표일은 워낙 많은 응시생들이 모이다 보니 제가 아래 버튼을 통해 합격자 사이트로 바로 갈 수 있게 만들어놨습니다. 편하게 이용하세요.

     
     

    사이버 경찰청 합격자 페이지 바로가기

     

    3. 2024년 상반기 경찰공무원 필기시험 합격자 제출 세류 리스트

     

    다음은 2024년 상반기 경찰공무원 필기시험 합격자가 제출해야 할 필수 서류입니다. 제출서류는 총 7개인데요. 신원진술서, 기본증명서 상세버전, 가족관계증명서 상세버전, 개인신용정보서, 경찰공무원 채용 신체검사서, 가산점 자격증, 혼인관계증명서입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원본 워드파일을 첨부하였으니 필기시험 합격자 제출서류 부분을 반드시 확인하시면 좋겠습니다.  필기시험 후 약간 긴장감이 풀려서 필수서류 제출을 못하시는 경우가 있는데, 서류가 8종이나 됩니다. 미리 준비하셔서 반드시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24년 제1차 경찰공무원 공개경쟁채용시험 공고문(1) (1).hwp
    2.76MB

     
     
     


    오늘은 2024년 상반기 경찰 공무원 필기시험 합격자 발표일 안내와 합격자 조회방법, 그리고 필기시험 합격자가 제출해야 할 필수서류를 안내해 드렸습니다. 2500명 가까이 채용하는 순경 공채시험인 만큼, 아주 사소한 변별력으로 필기시험의 당락이 결정될 것으로 보이는데요. 
     
    열심히 준비하신 분들에게 반드시 좋은 성과가 있기를 바라며 오늘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지난 경찰 공무원 시험 관련 포스팅을 더 보시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포스팅으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2024 경찰공무원 순경 공채 가산점 기준표

    2024 경찰공무원 시험 가산점 기준표 파일첨부 총정리

    #경찰공무원시험가산점기준표 #경찰공무원시험가산점파일 #경찰공무원시험가산점 안녕하세요, 지난 포스팅에 이어 오늘은 2024 경찰공무원 시험 가산점 입력 및 기준 가산점을 총 정리하는 시

    testjob.tistory.com

     
    2024 상반기 경찰 채용인원 및 시험일정

    2024년 경찰 채용 시험 접수일정 접수방법 채용인원

    #경찰공무원순경채용일정 #2024년경찰공무원시험일정 #2024년경찰공무원시험접수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2024년 경찰 채용시험 접수일정과 접수방법, 채용인원과 전체 시험일정을 소개하고자 합

    testjob.tistory.com